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장어덮밥 맛집 양산도 서면점 히츠마부시 최고

부울경맛집

by 부울경오빠 2021. 11. 24. 00:20

본문

반응형
SMALL

양산도의 매력을 이제 서면에서~

안녕하세요~ 부울경라이프 입니다.

부산에 유명한 장어덮밥집하면 양산도가 떠오를껀데요

본점이랑 해운대점은 제가 있는 곳이랑 멀어서 자주 못가는데

서면점이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이제서야 가게 되었습니다 !!

 

 

위치는 NC백화점에서 범내골 한전으로 가는 길에

보이는데요 ~ 처음에는 일식집 같은 외관에 잘 못찾겠지만

자세히 보면 양산도 로고가 보입니다.

길치가 아닌 이상 찾기 쉬운 편이에요 ~

성인 남성 기준으로 히츠마부시 민물장어덮밥은

중자 드셔야 배부른 수준 입니다.

소자는 너무 작아요 ~

 

반응형

 

사실 양산도는 가격대비 양이 작다는 평이 많기 때문에

그 점은 미리 알려드리고 주문 하시기 바랍니다.

그치만 맛만 괜찮으면 돈 내는건 아깝지 않음요~

 

민물장어덮밥 하츠마부시 전체적인 모습 입니다.

야채나 반찬은 더 주고

무엇보다 마지막은 오차에 밥을 약간 말아 먹으면

입안이 깔끔해지면서 개운하니깐 꼭 따라하세요 ~

 

먹는 방법은 사진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되세요

사실 덮밥은 자기만의 스타일이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대로 하시면 되긴 합니다 ㅋㅋㅋ

 

저는 시키는대로 잘 따라하는 스타일이라 이렇게 시키는대로 하구요

지인은 청개구리 스타일이라 장어를 와사비랑 먼저 먹고

조금 남겨둔걸 밥이랑 같이 먹는 스타일로 합니다.

둘 중에 뭐가 맛있다는 확실히 알 수 없지만 저는 제 스타일이 좋아요 ㅎㅎ

시키는대로 박박 누르고 비벼 먹다보니

오차 넣고 먹는건 찍지도 못했네요 ㅠㅠ

다음에 방문 할때는 꼭 찍어 두도록 노력을...

 

장어덮밥먹고 원기충전이 필요하다면 양산도로 출동 ~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