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달동 카페 직스커피 zigs coffee

부울경카페

by 부울경오빠 2021. 11. 26. 00:04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부울경라이프 입니다.

울산 달동에 신상카페로 잘 알려진 직스커피 갔다왔어요 ~ !!

평일 점심 먹고 1시30분쯤 방문했는데 조용하면서 여유롭게

커피한잔 마시면서 이야기 하기 좋은 곳이라 생각이 들었어요

(주말은 사람이 많겠죠...)

위치는 지도를 참고 해주시면 되는데

주차할 곳이 마땅하지 않기 때문에 근처 공영주차장이나 평일은 갓길에

잠깐 주차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외관은 매우 심플하면서 깔끔한 느낌이구요

야외 좌석이 있어 여름에는 밖에서 마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카페 스티커가 있네요 ~

필요하시면 가져가셔도 될 겁니다...아마도....ㅎㅎ

메뉴 입니다.

가격은 단가가 좀 있는 편이지만

블렌드타입을 고를 수 있어 더 다양한 맛을 느끼기에

이정도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 됩니다.

 

쿠키가 매우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뒤에 반죽하시는걸 보니 직접 반죽해서 만드시는거 같아요

저희는 밥을 많이 먹고와서 이번에는 쿠키는 주문 안했습니다.

 

감각적인 LP판들이 모여있는 인테리어가 매력적이네요

가벽을 저렇게 원형으로 만드는것도 괜찮은 거 같아요 ~

 

SMALL

인테리어에 대해 무지하지만 저도 언젠가는 저런 공간을

운영하고싶은 욕심이 있기 때문에 유심히 봤습니다 ㅎㅎ

 

요즘 젊은 친구(?)들은 자리가 불편해도 스타일이 괜찮으면

잘 그리고 오래 앉아 있는 거 같아요

나이드신 분들은 자리가 딱딱하다고 생각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허리 안 좋은 분들은 자주 일어났다 앉았다 해주세요 ㅎㅎ

별도의 비밀스러운 공간도 있어 매력적 입니다.

울산 달동에 신상카페 직스커피 괜찮은거 같아요

커피도 맛나고 ~ (먹는다고 정신없어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 ㅠㅠ)

다음에도 재방문 의사 100%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