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달동 마제소바 맛집 정일면 본점 내돈내산 후기

부울경맛집

by 부울경오빠 2021. 12. 27. 23:41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부울경 맛과 핫플만 찾아가는 부울경라이프 입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울산에서는 이미 줄서서 먹는다는 달동 맛집으로

유명한 정일면 본점 입니다.

최근 방문이 아닌 여름에 방문 했었는데 포스팅이 상당히 늦었네요 ㅎㅎ;;

제가 방문 했을 시기에는 라이징 하던 때였는데 지금은 엄청 많이 알려져

이제는 일찍 가지 않으면 바로 웨이팅 이라는 사실...

저희는 오픈과 거의 동시에 들어가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자리 잡았습니다 ㅎㅎ

키오스크에서 결제를 먼저 하고 자리에 앉습니다.

 

위치는 울산 왕생이공영주차장 근처에 위치 하고 있으며

남구청이랑도 가까이 있습니다.

걸어서 5분 내외? 대충 그렇게 기억이 나네요~

시그니쳐가 마제소바라서 마제소바의 특징이랑

정일면만의 스타일을 소개하고 있는 글 입니다.

사실 마제소바 흔하게 먹지 못해서 기대가 되는데

설명도 적혀있어 더더욱 기대하게 만드네요 ㅎㅎ

소바 먹는 방법을 잘 소개 하고 있습니다.

글로만 보면 무슨말인가 이해가 잘 안되실껀데

따라 하면서 드시면 이해 할 수 있을 꺼에요

 

반응형

 

물론 개인 취향에 따라 먹는거지만

저는 항상 이런곳에 오면 추천해주는 방식으로 처음에는 먹어 봅니다.

아무래도 사장님 시키는 대로 하면 본전은 뽑으니까요~!!

생각보다 주문 후 조리시간이 걸리니깐 참고 하세요.

울산 달동 맛집 정일면 아부라소바

드디어 기다리던 아부라소바가 나왔습니다 !!

아부라는 기름이라는 뜻 입니다.

SMALL

처음 보시는 분들은 무슨 비쥬얼? 이라 생각하시겠지만

특유의 비쥬얼 때문에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음식이라 ㅋㅋ

이것이 바로 마제소바 입니다.

국물이 없는 면에 고기 야채 계란을 비벼먹는 일본식 비빔라멘 스타일 입니다.

울산 달동 맛집 정일면 마제소바

사실 이번에 같이 온 지인이 마제소바를 주문하여

저는 아부라 소바를 먹었는데 자세한 마제소바의 맛을 표현하기 애매하지만

맛은 나쁘지 않다고 하였답니다.

아부라소바의 진짜 매력을 꾸덕꾸덕함이에요.

이런 느낌 좋아하신다면 적극 추천 합니다.

이 상태로 비벼서 드시면 됩니다.

어느정도 먹고 밥을 주문하여 이렇게 비벼 줍니다.

취향에 따라 다시마 식초를 초반에 혹은 밥에 살짝 넣는 걸 추천 합니다.

저는 밥에 넣고 살짝 넣었어요.

스시밥 느낌을 살짝 가미하기 위해서 ㅋㅋ

이렇게 드시면 밥이 조금 더 부드러워서 먹기 편하답니다.

먹는 양이 작은 분은 밥 안시켜도 될 정도로 양은 보통 수준 이에요.

추운 날 먹는 것 보단 따뜻한날 먹는게 더 맛날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네요 !!

전체적인 맛은 울산 남구 달동에 있는 맛집중에 상위랭크라고

생각을 합니다 !

그럼 다음 맛집 포스팅도 기대 해주세요 ^^

 

포스팅이 유익하거나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한번 꾹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