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공업탑 신정동 맛집 늘찬마루 오리전문점

부울경맛집

by 부울경오빠 2022. 1. 11. 23:10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울산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마침 점심시간이 겹쳐

약속장소 가기 전 점심을 (혼자) 먹고 가기로 결정하고

이리저리 지도 앱을 켰답니다.

그러다가 근처 발견한 늘찬마루 !!

 

생각보다 넓은 공간에 주차하기 편하겠다라는 생각을 했어요

그치만 옆에 길은 좁았다는 사실 ;

그래도 주차 공간만 넓으면 어디든 못가겠습니까? ㅎㅎ

 

 

공업탑에서 걸어서갈 정도로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들어가자 마자 주문을 하기 위해 밖에서 미리

메뉴를 확인 하였습니다.

저는 점심특선이 딱 꽂혀서 ㅋ

 

 

점심특선 어떤걸 선택하셨나요??

저는 오리탕 정식을 주문하였습니다.

오리고기 전문이라 오리를 무조건 먹어야겠다라는 강렬한 생각이 들어서

무조건 오리관련된 메뉴를 시켜야겠다고 생각했지요~

반응형

다음에는 (코로나 잠잠해지면) 오리백숙 먹고싶네요

저는 오리백숙 정말 좋아해서

매일매일 먹을 자신이 있을 정도로 좋아합니다 ㅋㅋ

 

 

드디어 기다리던 식사가 나왔습니다.

런치타임이 11시30분부터라 저는 45분쯤 왔는데 여유롭게 먹을 수 있었네요

생각보다 엄청 맵게 보이는데 맛은 맵지 않았어요

 

 

도토리묵과 오리고기랑 잘 어울려서 함께 겯들여서 먹으면

맛있어요 ~ 요건 나만 아는 꿀팁 ㅋ

반찬도 가성비 괜찮은거 같아라는 생각을

지금사진 보니 느꼈습니다.

 

 

고기는 많이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무엇과 함께 먹을 것인지

미리미리 생각해두고 먹는 걸 추천 합니다.

저는 김치, 도토리묵, 야채와 함께 먹는 걸로 방향을 잡았습니다.

 

오리로 만들어서 상당히 느끼 할 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많이 느끼하지 않았습니다.

생각보다 맛이 나쁘지 않아 다음에도 방문 할 의사가 있어요

몸보신 할려면 백숙을 먹고

간단하면서 가성비를 생각하신다면 오리탕을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려요 ~~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