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정구 배달맛집 베스트 모음

부울경맛집

by 부울경오빠 2018. 4. 17. 00:45

본문

반응형
SMALL

부산 금정구 배달맛집 소개해드려요 !

금정구 동래구 토박이 금동이가 소개하는 금정구 배달맛집 베스트에요~
본인이 직접 사먹고 평가를 내린 것이기에 100% 개인적인 느낌이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


밥신포사랑 (배민 우수업소)

베트남음식 중심인데 맛도 괜찮고은편이에요

사실 금정구에 배달되는 베트남음식이 없기에 점수를 더 얻은듯ㅋㅋ

대식가분들은 양이 살짝 아쉽기에 곱배기로 하시는걸 추천 합니다



포장도 깔끔하게 오는편이라 먹기 편함

쌀국수보단 볶음밥이 조금 더 괜찮은 것 같아요

(쌀국수 국물은 나쁘지 않음)



네네치킨
치킨 프렌차이즈중에 네네를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그런가 치킨하면 네네가 생각나네요
금정구에는 각 동마다 있으니 집 근처에서 시켜드시는거 추천 ㅋㅋ
이번에 포테이토짜용 먹었는데 짜용소스가 스위트갈릭맛이라 넘 잘 어울리는듯해요 ㅎ



생생돈까스

여기도 프렌차이즈인데 프리미엄 돈까스는 맛이 괜찮더군요

가격이 조금 쌔서 아쉽지만...ㅠㅠ



프리미엄 돈까스의 두깨가 후덜거리네요 ㅎ

다른 메뉴들은 아직 안 먹어 봤지만

저는 여기서 저희집이 가까운 편이라 테이크아웃을 해서

배달은 안시켜봤네요 ㅎ



리뷰 및 홍보 문의는 hyde9327@naver.com 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