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전동 혼밥집 미트락

부울경맛집

by 부울경오빠 2018. 10. 17. 23:25

본문

반응형
SMALL

혼밥하기 좋은 장전동 미트락 !

부울경 다양한 정보를 소개해드리는
부경이 입니다 ^^
부산대쪽은 사람도 많고 맛집이라고 하는 곳도 맛집이 아닌 경우가
많아서 실망했던 적이 한두번이 아니였는데요
장전동 쪽으로 가면 조용하면서 맛도 있고 혼자먹기
부담없는 곳들이 많아 자주 가고 있답니다 !


위치가 조금 찾기 어렵지만
부산대 정문에서 장전동 가는 방향으로 쭉 가면 되시고
장전동 지하철역에서 북쪽으로 쭉 올라오시고 놀이터 지나 윗길에 있어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평일에는 조용한편이에요


자리에 앉기 전 밑반찬을 셀프로

준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적당히 먹을 만큼만 들고

가서 편하게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여기는 기본적으로 고기위주 식당이라 보시면 되세요

그리고 맥주와 함께 부담없이 먹기 편하게 되어 있답니다




그 중에서 스테이크 세트와 맥주 조합을 강추 합니다.

특별하게 튀지는 않지만 무난하면서 깔끔한 선택이죠 ㅎㅎ



하얀 동그라미 부분이 무선 충전기에요

손으로 누르면 위로 올라오는데 거기에 전화기를 올려두면

충전이 된답니다 ㅎㅎ

식당에 무선충전기가 테이블마다 있는 곳 처음 봐서

조금 신기했네요 ㅎㅎ

그리고 옆에는 소금을 비롯한 각종 향신료들이 있답니다.




먹기 전 셀프로 구워 드실 수도 있지만 조리해서 드리기도 해요



이렇게 조리 할 수 있는 도구들도 있답니다 ㅎㅎ



여기 동그란 팬에 구매한 재료들을 넣고 구워 먹어요



인덕션 사용방법도 소개가 되어 있어

저처럼 잘 모르는 사람들도 쉽고 편하게 사용 할 수 있네요



고기집가면 꼭 하는 앞치마도 구비 당연하게 되어 있음 !!



이렇게 구워져 나오거나 직접 구워서 드시면 한끼 해결~




고기와 야채를 함께 먹으니 포만감도 생기고 심심하지 않으면서

덜 느끼하기에 이렇게 찹스테이크 타입이 저는 좋더라구요~



다른 것들 다 좋은데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라 이 점 참고 해주시면 되실 것 같아요

본 포스팅은 직접 자비로 먹고 솔직하게 남긴 후기 입니다.




제 포스팅이 괜찮았다면 아래 하트표시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로그인 하지 않아도 되요 ^^)


* 포스팅 문의 : hyde9327@gmail.com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