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래 술집 길세이로무시 동래점 편백나무찜 세종복분자 대박

부울경맛집

by 부울경오빠 2021. 11. 7. 16:24

본문

반응형
SMALL

분위기도 좋고 맛있는 편백나무찜 먹기 좋은 곳으로 인정이에요 !

안녕하세요 ~

부울경의 모든 정보를 알려주는 부울경 라이프 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좋아하고 인기가 있는 먹거리중에 편백나무찜이 있는데요

가격은 살짝 있지만 맛과 영양이 있어 누구나 먹기 좋은 거 같아

부산에서 괜찮은 곳 중에서 길세이로무시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위치는 동래 메가마트 옆에 위치하고 있는데

살짝 안쪽 골목에 있어서

정문에서 들어가기 전 우측으로 살짝 틀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도 생각보다 깔끔하게 잘 되어 있으면서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고 체계적으로 교육이 되어 있다는 느낌이~

그래서 먼가 대우받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ㅎㅎ

이곳의 매력중 하나는 다양한 술이 있다는게 특징이죠 !!

일반적인 소주 맥주는 당연한거고 전통주도 있어서

누군가 대접하기에도 좋은거 같아요

 

가장많이 주문하는 편백나무찜의 가격 입니다.

생각보다 비싼 느낌이 들지만 그래도 한번쯤은 먹어 볼만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1,2명보다는 4,5명이상 가면 가격부담이 덜 할 거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사이드메뉴들도 다양하게 있어 원하시는걸로 자유롭게 초이스 하면 됩니다.

사이드도 종류가 탕, 튀김, 회등 많아서 보통 찜 하나에 사이드 1개로 해서

많이 드시는 경우도 본 거 같아요

 

저희는 이번에 특이하게 세종 복분자를 주문했습니다.

생각보다 단맛이 있어 좋았어요 !!

그치만 엄청 단게 아니기 때문에 이게 더 매력적으로 다가왔네요 ~

저렴이 복분자는 단맛이 많이 강하다는 걸 알기에

확실히 세종복분자는 진한맛이 더 있으면서 덜 달아 좋았습니다.

 

SMALL

내돈내산이 아닌 친구돈 친구가 사는거라

복분자의 선택은 더욱 탁월했다고 평가 합니다 ㅋㅋㅋ

 

기본 세팅은 껄끔하면서 찜의 맛에따라 찍어먹는 소스도 3가지나 되기 떄문에

설명할때는 어떤거에는 요거 딱딱 정해주셨는데

사실 먹다보면 이것저것 찍어 먹게 되더군요 ㅎㅎ

길세이로무시 동래점

 

위에 보이는 잔에 세종복분자가 들어 있는데

잔이 예뻐서 여성분들이 보면 더 관심이 많으실 것 같아요 ㅎㅎ

 

애피타이져 개념의 냉우동인데 생각보다 맛은 별로 였습니다.

그래도 한입거리라서 한번에 후루룩 먹었지요

서비스로 주신 오뎅탕 입니다.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그렇다고 엄청 맛있다는 건 아니고 보통 이라는 거죠 ㅎ

 

반응형

무엇보다 사이드보다 우리는 편백나무찜이 메인이기 때문에

메인과 함께 하는게 중요하죠 !!

먹기 어렵게 보이는 편백나무찜을 직원분이 먹기 좋게 세팅 해주시고

맛있게 먹고 이야기도 하기 좋습니다.

전체적인 맛은 나쁘지 않으나 가격이 살짝 높다는게 아쉽지만

서비스나 분위기등의 가격이라 생각하면 괜찮을 것 같아요

특히 부모님이나 가족모임하기에 괜찮은거 같아요

 

맛있는 편백나무찜이랑 세종복분자와 함께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