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삼산 돈까스맛집 섬섬옥수

부울경맛집

by 부울경오빠 2021. 11. 9. 00:30

본문

반응형
SMALL

모밀보다 돈까스가 난 맛있더라 ㅋㅋ

안녕하세요~

여름에 방문했던 울산 맛집으로 잘 알려진

삼산에 위치한 섬섬옥수 입니다 !

생활의달인에도 나왔던 곳으로 우동이 유명한데

이번에는 모밀과 돈카츠를 시켜보았습니다.

 

위치도 삼산 롯백근처에 있으면서 고속버스 터미널과 가까워서

버스타기 전 들려 먹고 가도 좋습니다 ㅎㅎ

 

일본 사누키 우동의 원조인 오가타야 라는 곳에서 전수 받으신

달인께서 만든다고 하시네요 ~

어딘지 모르겠지만 암튼 그렇다고 해요 ^^

 

반응형

함께 방문한 여친이 추천하기에 이렇게 같은걸 시켜 먹었네요

우동으로 바꿀껄 하는 마음도 있었지만

여친이 적극적으로 추천하여서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은 많은 편이라 성인남성은 충분하게 먹을 수 있어요

여성분들 중에 적게 드시는 분들은 돈까스가 남을 수 있으니

나눔하셔도 좋습니다 ㅎㅎ

 

SMALL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면보다

돈까스가 더 맛있었다고 생각이 들었네요 ~

 

두툽한 고기를 좋아해서 그런지 고기도 쫄깃하면서

무엇보다 돈까스 튀김이 바싹바싹~ 기름을 잘 빼서

마음에 들었네요~ 어떤 날은 기름을 잘 못 뺸 날도 있으니

이건 복불복이라 생각하면 오늘은 만족입니다 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