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진주 3대냉면 황포냉면 방문후기

부울경맛집

by 부울경오빠 2021. 11. 18. 00:46

본문

반응형
SMALL

각자 냉면의 개성이 살아 있다네

 

안녕하세요 ~

이번에 다녀온 진주 3대 냉면집중 하나라고 부르는

황포냉면 입니다.

기존에 제가 자주가는 곳은 하**인데 여기도 괜찮다고 해서

일부러 지나가는 길에 건수(?)를 만들어서 가게 되었지요 ㅋㅋㅋ

 

SMALL

 

 

위치는 네비 찍어서 가셔야...

(타지 사람이라 구체적 설명이 어렵네요 ㅠㅠ)

주차장도 있고 경차는 옆에 주차 해도 될 거 같아요

 

 

보통 식초나 겨자는 기호에 맞게 넣어 먹으라고 하는데

여기는 오히려 넣지 말고 먹어라고 하네요

그렇지만 청개구리 심보를 가지고 있어

중간에 넣어 먹었습니다 ㅋㅋ

 

 

보통 일반 냉면집에 흔히 나오는 무 절임이 아니라

백김치가 나와서 놀랐네요.

근데 얘가 냉면이랑 진짜 잘 어울립니다. ㅎㅎ

 

 

저는 특미냉면을 주문했는데요 ~

큰 차이는 가오리회무침이 들어간다는게 다른점이에요

그래서 가오리회무침을 먹을 수 있다는게 좋은데

 

 

반응형

 

 

한편으로는 육수가 그만큼 뻘겋게 된다는점이....

그래도 괜찮다면 드시는걸 적극 추천 !!

육수를 맵게 드시거나 붉게 먹는 걸 좋아한다면

특미로 주문 하세요 ~ ^^

 

면이 쫀득한 느낌이 일반 냉면보다 강한 느낌이 있어요

그런데 나쁘지 않고 좋은거 같아요

국물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데 구수한 맛은 덜한거 같아요

취향차이에 따라 좋다 나쁘다 말하기 힘든 맛(?)이라

각자 직접 가셔서 개인적인 판단을 하시는게 좋다고 생각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하**이 제 취향이지만...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