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정구 범어사맛집 청룡동 신의밥상 영양돌솥밥 정식 대박쓰

부울경맛집

by 부울경오빠 2021. 11. 23. 01:28

본문

반응형
SMALL

 

밥은 역시 돌솥밥이 진리 !! ㅋ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부울경라이프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맛집은 잘 알려져 있지 않아

나만 알고 싶은 곳을 소개 해드립니다.

 

 

위치는 청룡동 범어사에서 내려가는 길 부근에 있습니다.

처음 오시는 분들은 잘 못찾을 수 있기 때문에

네비게이션에 꼭 잘 입력 하셔서 가시는 걸 추천 합니다.

주차장은 있는데 점심시간되면 주차 할 곳이 없으니

미리미리 가시는 걸 추천~

 

 

메뉴는 이렇게 준비 되어 있습니다.

돌솥밥은 생각보다 오래 걸리기 때문에 미리 전화하고 가시는 걸 추천 합니다.

직장인들은 기다리는게 지루할 수가 있기 때문에 예약하시고...

 

 

드디어 기다리던 메뉴가 나왔습니다 ㅠㅠ

반찬종류 엄청 많으면서 된장찌개 엄청 맛납니다 ㅎ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맛나는건 바로 돌솥밥 ㅋ

 

 

 

 

돌솥밥 하나로 맛을 평정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밥이 맛있으면 나머지 반찬들이 후달(?)려도 커버가 되는건 다들아시죠?ㅋㅋ

그렇다고 여기 반찬이 맛 없는 건 아니구요~

정식 이름에 맞게 적당한 반찬종류가 나왔지만

저는 생선보다 고기를 좋아해서 고기가 하나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ㅠㅠ

 

바로 만든 돌솥밥의 맛이란 ~ ㅎ

 

 

너무나 급하게 먹다보니 디테일한 사진을 찍는다는 걸 깜빡하고

돌솥밥안에 숭늉을 넣어 누룽지를 싹싹 긁어 먹었습니다. ㅎㅎ

 

이번 점심은 실패하지 않고 잘 먹었네요~

금정구 범어사근처 청룡동에 위치한 신의밥상에서

든든한 한끼 드세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